본문 바로가기
TV프로그램

나솔사계 돌싱특집 미스터흑김 백김 황 배 박 나이 직업 자기소개

by 👋 HEYA 2024. 11. 22.

 

이번 나솔사계는 처음으로 돌싱특집! 나는솔로 23기가 많은 통편집등 다양한 이슈로 인기를 얻지못해서 초강수를 둔게 아닌가 싶을정도로 매운맛 가득한 특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나솔사계 민박은 항상 태안에서 진행을 했었는데 이번에는 특별히 경상북도 영주에서 촬영을 했습니다. 여자출연자는 10기 영숙, 정숙, 영자 16기 영자 22기 영숙이 출연했고 남자출연자들은 모두 뉴페이스! 남자출연자분들의 자기소개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첫번째 남자 : 미스터 흑김

 
나이는 91년생, 직업은 10년차 무에타이 선수로 현재 사는곳은 청주라고합니다.
이혼 1년차, 결혼생활은 13년했으며 자녀는 둘, 첫째만 양육을 하고 있고, 둘째는 전처가 양육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상대방이 아이를 원한다면 의향이 있다고 합니다.  첫인상 선택으로 22기 영숙을 선택했고 10기 영숙, 16기 영자의 선택을 받았습니다.

두번째 남자 : 미스터 백김

 
나이는 78년생, 직업은 20년차 지방 전문경력관으로 영양군의 역사를 담당하는 책임자로 근무하고 있으며 현재 거주지는 경상북도 영양군이라고 합니다. 근무지 이동이 어렵고 자기의 일을 사랑하고 영양을 사랑하는 사람 같아 보였습니다. 2년정도 결혼생활을 했고 거의 주말부루로 지냈다고 합니다. 정착되지 않은 결혼생활에 잦은 싸움으로 이혼을 하게 되었고, 아이를 좋아해서 아이를 낳고 싶다고 합니다. 첫인상 선택으로 22기 영숙을 선택했고 쎈언니 10기 정숙의 선택을 받았습니다.

세번째 남자 : 미스터 황

 
나이는 87년생, 직업은 직업훈련기관(바리스타, 제과제빵)에서 기관장으로 근무하고 있고 현재 거주지는 울산이라고 합니다.
이혼 1년차, 결혼생활은 10년 아이는 없다고 합니다. 생활패턴이 안맞고 같이 추억을 공유할 시간이 없이 결혼생활을 유지하며 서로에 대한 감정이 없어져서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약간의 위생강박이 있었고 지금은 많이 괜찮아졌다고 합니다.
이상형은 리액션이 좋은 사람으로 이미 양육자는 좋지만 아이를 가지는건 싫다고 합니다. 첫인상 선택으로 22기 영숙을 선택했고 10기 영자의 선택을 받았습니다.

네번째 남자 : 미스터 배

 
나이는 86년생, 직업은 "H" 데이비슨 모터사이클 회사 10년차 과장 현재 거주지는 부산! 군대에서 시작된 바이크가 취미이자 특기가 되고 일까지 이어졌다고 합니다. 이혼 1년차, 결혼생활은 3년을 했으며 자녀는 없다고 합니다. 전처가 10기 정숙님과 동갑에 여장부 스타일에 리치누나였다고, 결혼생활은 물질적으로는 부족하지 않았지만 자격지심도 생기고 심리적으로 기댈 곳이 없었다고 합니다. 종교는 기독교지만 파이팅있게 하지는 않는다고 이상형은 본인을 인정해주는 여자가 좋다고 합니다. 첫인상 선택으로 22기 영숙을 선택했고, 22기 영숙의 선택을 받았습니다. 

다섯번째 남자 : 미스터 박

 
나이는 82년생, 직업은 대치동 수학 강사이며 중계동쪽 학원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19년도에 이혼을 했고, 결혼생활은 1년 자녀가 1명 있으며 아이 양육권을 서로 원해서 재판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아이를 좋아해서 많은 시간을 보내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짧은 교제기간으로 서로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어서 헤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외모보다는 오래 같이 지내다보면 상대방의 매력에 빠지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첫인상 선택으로 16기 영자을 선택했고 한표도 받지 못했습니다.
 

10기 정숙님이 너무 쎈캐릭터라 너무 과하다?? 생각했었는데, 남자출연자들은 첫 방송출연이라 분위기를 풀기위해서 더 고수위로 나갔다고 하네요. 예고편으로는 미스터 백김, 미스터 배와 썸이 있는 느낌? 나는솔로보다 나솔사계가 더 꿀잼!!!! 다음주도 본방사수 



나는솔로 사계, 이번 출연자 '빚투' 사건 터졌다 (총정리).jpg

이번에 나는 솔로 사계, 돌싱 편이 시작했는데 나솔 본방보다 더 반응이 좋게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와중에 나솔갤에 빚투 글 하나가 올라옴... 미스터 박이 예전에 돈을 빌리고 갚지

im.newspic.kr

난 사기캐…'나는솔로' 22기 영숙, 더 예뻐졌네 분위기 변신

사진 : 22기 영숙 인스타그램 '나는솔로' 22기 출연자 영숙이 염색을 하며 더 아름다워진 자태를 공개했다.5일 22기 영숙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쌀쌀한 계절에 분위기 있는 컬

im.newspic.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