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 22기 돌싱특집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정희 여자출연자 나이 직업 자기소개

by 👋 HEYA 2024. 8. 29.

지난 주 남자출연자들의 자기소개가 끝이나고 이번주 드디어 여자출연자들의 자기소개가 시작되었습니다!
방송 끝부분에 나는솔로 22기 돌싱특집에서 최초로 돌싱부부가 탄생한다고 하는데요. 어떤 커플이 결혼에 골인하게 되는지 너무 궁금해집니다. 이제 여성출연자들의 나이, 직업등 정보를 확인해보실까요?
 

목차

● 나는솔로 22기 영숙 자기소개

● 나는솔로 22기 정숙 자기소개

● 나는솔로 22기 순자 자기소개

● 나는솔로 22기 영자 자기소개

● 나는솔로 22기 옥순 자기소개

● 나는솔로 22기 현숙 자기소개

● 나는솔로 22기 정희 자기소개

 

나는솔로 22기 영숙

 
자신감 한도초과 거부할 수 없는 팔방미인 영숙
나이는 90년생으로 34세이고, 거주지는 서울 직업은 어머니가 운영하시는 어린이집에서 10년차 어린이집 교사로 근무중이라고 합니다. 결혼식이나 상견례없이 혼인신고를 했고 종교적인 문제로 갈등이 생겨서 2주간의 신혼생활을 가지고 이혼을 하게되었다고 합니다. 짧은 결혼생활인 만큼 자녀는 없고 35살이 되기전에 아이를 가지고 싶어 출연을 했다고합니다.  자존감이 높은 편이고 장거리, 나이차이는 문제가 없고 이상형은 선한 타입으로 솔직하고 존경할 수 있는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종교는 천주교! 장기자랑으로 노래를 했는데 수준급의 실력으로 매력어필을 잘한 것같아요.
 

나는솔로 22기 정숙

 
꽂히면 직진 미남 콤플렉스 극복기 정숙
나이는 80년생으로 44세, 거주지는 서울 직업은 11년차 변호사로 3년전부터 법무법인 사무실을 운영하고 있다고합니다. 돌돌싱으로 31살에 첫번째 결혼생활을 시작했고 2년만에 협의이혼으로 끝이 났다고합니다. 두번째 결혼생활은 교제 일주일만에 혼인신고를 했고 놀랍게도 부모님도 모르는 혼인이였다고합니다. 드라마처럼 수감중인 의뢰인과 변호사로 만나게되어 출소 후 혼인신고를 했지만 서로 다른 생활 패턴과 바뀌지 않는 모습에 이혼소송으로 끝을 냈다고 합니다. 자녀는 없고 상대방 자녀유무는 상관없다고합니다.
 

나는솔로 22기 순자

 
아무도 모르게 건물 사이에 피어난 민들레 순자
나이는 88년생으로 36세, 거주지는 전남 완주  'H'대학교 에리카 디자인대학을 졸업했고, 반도체소자 제조사에서 근무하고 있다고합니다. 현재 자녀는 10살, 6살 2명의 아이를 양육하고 있으며 이혼한지는 3년차, 혼자 자녀를 양육하다보니 야간근무를 하고 퇴근 후 아이들 등원, 등교 후 3~4시간 정도의 수면을 취하고 미래를 위해 미용학원에 다니고 있으며 학위까지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제일 어려보인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나이가 있어서 놀라웠어요.
 
영호와 잘되어가고 있었는데 거리차이와 자녀, 음주여부때문에 영호가 고민이 많아보이는 모습이였습니다.
 
그런데 왠지 순자가 돌싱특집에서 결혼한 여성일 것같은 느낌?이였어요.
 

나는솔로 22기 영자

 
솔직,털털, 유쾌 위기 속 유머를 보는 혜안 영자
나이는 89년생으로 35세, 거주지는 수서 분당 'C'병원 산부인과 분만실에서 12년간 간호사로 근무했고 현재는 난임&임산부를 위한 PT센터를 운영하는 대표라고합니다. 7년의 연애 후 혼인신고를 하지 않고 결혼생활을 시작했고,  7개월만에 배우자의 귀책사유로 결혼생활을 종료했다고합니다. 이혼 5년차로 부모님, 조부모님의 화목한 가정을 보며 자랐고 자녀를 가지고 싶어 결혼을 다시한번 생각한다고 합니다. 결혼식은 본가의 300평 마당에서 스몰웨딩으로 진행하고 싶다고!
 

나는솔로 22기 옥순

 
냉탕과 온탕을 오가는 반전의 냉미녀 옥순
나이는 89년생으로 35세,거주지는 대전 직업은 8급 행정공무원으로 국립대학교 교직원으로 근무중이라고 합니다. 결혼식, 혼인신고를 하지 않았고, 연애 중 아이가 생겨 임신 4개월에 헤어져 혼자 아이를 출산했고 현재 아이는 3살이라고 했다고 합니다. 부모님의 허락을 받지 못한 출산이라 출산, 양육까지 혼자하며 아이의 성장을 보면서 아이의 행복을 공유할 사람과 추억을 공유할 사람이 없어 마지막까지  추억을 공유할 사람을 찾기위해 출연을 했다고 합니다. 상대방의 자녀유무, 나이차이는 상관없고 단 자녀가 있다면 자녀의 나이가 어렸으면 좋겠다고 합니다. 
 

 

 

나는솔로 22기 현숙

 
결혼도 공부 같았더라면 엉뚱한 8차원 현숙
나이는 88년생으로 36세, 거주지는 경기도 하남 부모님이 중국에서 사업을 하셔서 고등학교 졸업후 중국으로 유학을 가게되었고 학사, 석사 졸업 후 박사과정 1년 과정중 코로나로 인해 자퇴를 했다고합니다. 직업은 중국대사관 산화기관에서 근무를 했고 촬영 후에는 온택트 중국어교사로 근무를 하게되었다고합니다. 소개로만나 1년간의 연애후 결혼을 하고 9개월간의 결혼생활 후 배우자의 귀책사유로 이혼을 했다고합니다. 배우자가 고금리 대출을 16개로 몇 억의 빚이 있었고 거짓말을 했던 것 같습니다. 두돌 된 자녀가 있다고합니다.  자기소개를 하는데 뭔가 엉뚱한 면이 있는 것 같은 느낌이였습니다.
 
보통은 현숙에서 끝나지만, 
남자출연자도 7번째 출연자인 경수가 있었듯 여자출연자도 처음오로 7번째 출연자인 정희가 있었습니다.
 

나는솔로 22기 정희

 
새롭게 써 내려갈 드라마 정희
나이는 83년생으로 41세,  거주지는 세종이지만 근무지는 서울로 매일 출퇴근을 하고 있으며 직업은 한국영화제작투자사의 임원으로 근무중이라고 합니다. 쎈언니 느낌이였는데 뭔가 잘 어울리는 느낌입니다.  <군함도>,<1987> 등의 약 15편의 한국영화 공동투자를 했다고합니다. 이혼한지는 별거생활을 포함하여 10년정도 되었으며 현재 17살 14살 두명의 자녀를 양육 중이라고합니다. 아이들이 나이가 있다보니 엄마보다는 보호자의 느낌이라 공허함이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장거리도 가능하고 나이차이는 위아래 상관없이 다 열려있다고합니다.
 
여자출연자 소개후 첫 데이트선택을 했는데요
첫인상투표와는 전혀 다른결과가 펼쳐져 놀라웠습니다.
 
다음주부터는 어떤 커플이 결혼까지 했는지 추리를 해가며 시청을 하게 될 것같습니다.
벌써부터 다음주가 기다려지내요~
 

 

 

 

22기 영숙, 비호감녀 등극? 난 사기캐 자화자찬…영호 호감 뚝 떨어져(나는솔로)

사진: ENA, SBS Plus 제공 ‘나는 SOLO(나는 솔로)’ 22기가 송두리째 흔들린 러브라인으로 대혼돈에 빠졌다. 지난 2일 방송한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im.newspic.kr

 

반응형